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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당신의 평판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간에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업주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의 이미지를 제대로 관리하고 멋진 명성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다행히도, 여기에 제시된 지침과 조언은 어떤 잠재적인 사업주에게도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반드시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더 크면 더욱 그렇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작업하십시오.


최근 구매 경험에 대해서도 보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악행은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막는 길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부정성을 낮추면서, 상황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네가 이 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사전 예방적이며, 앞으로 당신과 거래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구글은 허가성에 높은 우선순위를 둔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고객에게 가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떤 식료품점에 간다면, 거기에 있어라.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사회적인 환경에 있을 때 편안할 것이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해 마음을 열 수도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코멘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검색하십시오.


이런 플랫폼에서 기업들이 자주 거론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부정적인 의견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다.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이것은 진실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지르는 어떤 실수라도 인정해야 한다.


항상 가능한 한 투명하게 함으로써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 몇 번 추적하라.


간혹 문제가 바로 눈에 띄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과 체크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우려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기업체로서 지역사회에서 행사의 후원을 시작하라.


이것은 훌륭한 명성을 쌓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가 지역적 대의에 시간과 자금을 기부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좋은 인상을 준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의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특정 경쟁자들이 그들의 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가짜 리뷰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때 저항하라.


나쁜 사업 관행일 뿐만 아니라, 몇몇 주에서는 그러한 활동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통과시켰다.




이미지를 구축하지 않으면 사업에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형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따라서 위의 충고를 자주 다시 언급하고 문제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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